on June 06, 2017 내가 너란 사람에게 느끼는 감정은 무엇일까. 사랑일까. 혼란일까. 이제는 나도 잘 모르겠다. 너에 대해서 아는 것도 없는데 나는 너에게 묘한 감정을 둔다. Email ThisBlogThis!Share to XShare to Faceboo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