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, October 3, 2017

난 하루하루 사는게 만족스러운 거 같애. 돈을 많이 벌지 않아도, 학교 성적이 좋지 않게 나와도, 졸업하고 살 곳만 있으면 될 거 같거든.

모르겠어, 요즘엔 그냥 공부 하기가 싫더라. 강의 듣는 것도 귀찮고... 친구 만나는 것도 부담스럽고...

0 comments: